지상파방송이 간접적으로 중간광고를 하는 방식을 뭐라고 할까?

반응형

7월 1일 지상파방송에서도 중간광고가 시행됩니다. 이전 지상파방송에서는 중간광고를 시행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임의적으로 쪼갰었는데요. 과연 이 관행이 바뀔까요? 물론 케이블TV 방송은 이전부터 중간광고를 실시했습니다.

 

Loading...

더보기

PCM

PCM은 Premium Commercial Message의 약자입니다. 지상파 방송사들이 중간광고의 허용이 지지부진해지니깐 주말 예능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1,2부로 쪼개, 1부 후에 60-90초간 방송하는 방식입니다.

 

2-Minute Warning

미식축구에서 등장하는 용어로 2쿼터, 4쿼터 등 하프 종료 2분을 남겨둔 강제 타임아웃을 말합니다. 이 시간에 주로 중간광고가 방영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