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박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밀키트 제휴 이벤트 진행
- 최신정보
- 2021. 7. 28.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국내 최대 밀키트 제조기업 프레시지(대표 정중교)와 함께 박막례 비빔국수 밀키트 2종을 바탕으로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말(29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구독자 132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와 커머스 미디어 파트너십을 체결한 마이리틀셰프는 박막례 할머니의 요리 레시피로 탄생한 박막례 비빔국수 2종 ‘박막례 묵은지 비빔국수’와 ‘박막례 간장 비빔국수’를 출시한 ‘프레시지’와 2021년 여름 시즌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박막례 할머니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먼저, 선착순 6만 명에게 프레시지 사이트에서 밀키트 구매 시 동봉된 마이리틀셰프 제휴 쿠폰 통해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게임 내 박막례 SHOW 조형물을 터치하여 프레시지 사이트를 방문 시에도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박막례 할머니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한정판 코스튬과 앙리 인형을 선물한다. 추가적으로 기간 내 펼쳐지는 프레시지 스페셜 셰프미션과 커뮤니티를 통한 비빔국수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 당첨자 150명에게는 박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밀키트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덕트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메인 유저층이 주로 2030 여성 유저이며, 이들이 주로 밀키트를 소비하는 세대로 알려져 있다.”며, “새롭게 오픈한 와플트럭의 오픈과 동시에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게임 유저 팬층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하는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의 제휴를 준비하여 타겟과 연관있는 강력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브랜딩과 세일즈 프로모션의 연결을 강화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1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프레시지와 전략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준비하였으며, 캐주얼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HMR 업체와의 조율을 강화하여 제휴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프레시지와의 제휴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