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 3월28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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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늘부터 3 28일까지 전국 34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21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폭스바겐 2021 차종 고객 시승 상담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폭스바겐의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부터 지난해 출시 자동차 시장 전체에 흥행을 일으킨 제타의 2021년형 모델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 세단 아테온, 7인승 SUV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까지 5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있다. 고객들은 2021 폭스바겐 판매 모델 라인업의 업그레이드된 안전 편의 사양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볼 있다.

 

이벤트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지정한 전시장과 시승 일자에 방문해 시승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기간에 맞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승/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34) 10만원 (68) 102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형 티록을 시승/상담한 고객 3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티록 굿즈(티셔츠, 에코백, 스티커) 증정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고객 상담 시승 이벤트는 올해 국내 새롭게 선보인 신형 파사트 GT 신형 티록은 물론 모든 모델 라인업을 체험해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탄탄한 기본기와 최첨단 테크놀로지까지 갖춘 폭스바겐의 인기 라인업들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3 달간 판매 차종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2021 신차인 파사트 GT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고객 혜택을 더한다.

 

기존 차량에서 교체 수요가 많은 신형 파사트 GT 대해서는 기존 최대 8%대의 할인 혜택을 유지하면서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의 혜택 수준을 300 원에서 450 원으로 강화한다. 첫차 수요가 많은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5 15km 무상 보증 혜택과 함께 1 동안 사고로 인한 판금 도색, 부품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바디 & 파츠 프로텍션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차량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있다. 또한 신차 고객 대상 웰컴 서비스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폭스바겐코리아 2021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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