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인기 트렌드 1위부터 3위까지 휩쓸다"... 쿠키런:킹덤, 연애 테스트 참여자 수 37만 명 돌파

반응형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의 자사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이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와 실시한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등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는 참여자가 연애와 관련된 문항에 답하면 다양한 연애 스타일 중 자신과 일치하는 유형결과를 도출하는 연애 능력 테스트이다.

 

“모임에서 내 이상형 발견! 그때 나는?”, “3번의 만남 뒤 고백을 받았다. 나의 마음은?” 등 연애 취향을 나타내는 소재와 문항으로 구성돼 특히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쿠키런: 킹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연애 능력 테스트 결과는 특별히 참여자와 가장 비슷한 성향의 쿠키를 서로 매칭한다. 테스트 결과는 ‘배려심 넘치는 블랙베리맛 쿠키’부터 ‘내가 제일 잘나가 마들렌맛 쿠키’까지 총 16개의 쿠키와 유형으로 구분된다. 참여자의 연애 능력을 성장시켜줄 수 있는 능력치 강화 팁 ‘토핑’이나 잘 맞는 쿠키 궁합도 함께 소개한다.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티징 콘텐츠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는 지난 16일 오픈 후 자신만의 연애 가치관과 참여 경험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약 20분 만에 트위터 실시간 인기 트렌드 순위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휩쓸었다.

 

7일 만에는 참여자 수 37만 명을 돌파했다. 특별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참여자 1만 명에게 쿠키런: 킹덤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500개와 추가 1만 명에게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크리스탈 500개를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