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1년 신축년 새해 신메뉴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출시

반응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21년 1월 1일 신축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홀 그레인 오트 라떼’를 비롯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우선 몸에 좋은 통곡물이 가득 담긴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선보였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든든한 한끼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음료인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되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스타벅스는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대체우유 중 하나인 오트밀크로 개발된 음료로, 국내 스타벅스에서는 2017년 ‘오트밀 라떼’를 시작으로, 2018년 ‘오트 그린티 라떼’, 지난 9월에 선보인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등 오트밀크를 활용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이 뿌려져 더욱 풍부한 블론드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제주 유기농 말차에 화이트 초콜릿과 모카 초콜릿을 함께 넣어 달콤 쌉싸름한 말차 초콜릿을 먹는 듯한 느낌의 ‘말차 초콜릿 라떼’를 선였인다. 

 

또한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 하얀 소로 디자인된 다양한 MD 상품 26종을 소개한다.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을 포함해 새해 푸드 5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뉴이어 음료(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말차 초콜릿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중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별 적립 이벤트를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최신 기사 더보기 => “2021년 뷰티 시장은 마스크뷰티, 홈그루밍이 대세" ... 쿠팡, 7일까지 ‘2021 뷰티 트렌드’ 기획전

 

“2021년 뷰티 시장은 마스크뷰티, 홈그루밍이 대세" ... 쿠팡, 7일까지 ‘2021 뷰티 트렌드’ 기획

쿠팡이 2021년 뷰티 트렌드를 선정했다. 지난달 고객 구매 데이터와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마스크뷰티’와 ‘홈그루밍’을 선정했다. ‘마스크뷰티’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생긴 피

www.top3.kr

 

인기 기사 더보기 => 경이로운 소문에서는 친구, 이전 드라마에서는 중딩-고딩, 실제 나이차는?

 

경이로운 소문에서는 친구, 이전 드라마에서는 중딩-고딩, 실제 나이차는?

2020년 방영된 OCN 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경이로운 소문'. 8부까지 마친 이 드라마는 9%가 넘는 시청률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문이의 두 친구가

www.top3.kr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