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강아지 밀키트도 있어?”… 댕댕이맘 사로잡은 국내 최초 '펫밀키트' 인기

반응형

반려견을 가족과 동일시하는 펫팸족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펫푸드기업들이 이들의 맘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푸드아이템과 레시피 경쟁 또한 치열하다.

 

사진제공 펫밀키트전문브랜드 오플

 

중에서도 국내 최초로 반려견을 위한 자연식밀키트를 개발하여 인기몰이 중인 푸드테크 스타트업이 주목받고 있다

 

펫밀키트전문브랜드 오플을 운영하고 있는 텐이얼즈애프터이다.

 

사랑하는 반려견을 5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 아래 일반 냉동화식 제품과 차별화된 비조리식 습식,화식 자연식밀키트제품으로 열성적인 댕댕이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 펫밀키트전문브랜드 오플

 

제품의 가장 특징은 사람이 먹는 밀키트와 똑같이 레시피와 소분된 원재료를 제공하여 직접 집에서 조리해서 급여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 점이다.

 

무엇보다 원재료의 신선함과 안정성을 눈으로 견주들이 확인할 있어 대량유통냉동제품에 식상하고 불안해하는 프리미엄 컨슈머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그리고 위클리밀이라는 개념을 도입, 750g 대용량으로 단순한 일회성 간식,특식과 차별화된 장기적인 건강케어식으로 브랜드를 포지셔닝하고 있다.

 

사진제공 펫밀키트전문브랜드 오플

 

또한 푸드테크기업의 특성을 살려 국내 최초 국제공인견종그룹별 (FCI) 10개견종그룹별 질병데이터를 기반으로 밀키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20여개의 습식,화식 제품을 출시하여 현재 국내 최대규모의 강아지 밀키트제품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정확한 영양밸런스 설계를 위해 단순히 수의사만 참여한 것이 아니라 식품영양학과 교수, 펫푸드전문가, 동물권연구가가 함께 참여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조만간 다이어트를 위한 수비드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이트주소 : www.5plus.kr  인스타그램 : @5plus_team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